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성남동컴퓨터수리]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동구 오정동 홍도동 가양동 자양동 삼성동 성남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늑대와여우법동점 o42 638 3456

 

고객님의 소중한 컴퓨터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삼성노트북 nt200b5b 윈도우7 설치 입니다. 노트북 쓰다보면 느려지죠~그럼 윈도우 설치 새로하면됩니다.

새로한다고 빨라지는게 아닙니다. 처음 상태로 돌리는거 뿐이예요~~~

하신분들 보면 와~빨라졌다 이러시는데 ㅎㅎ 원래 제속도 나오는겁니다.

 

좀 오래된거지만

아주 깔끔하네요

i5 2세대 램4기가 하드500기가

아직도 완전쓸만하죠

 

윈도우를 깔아줍니다

고스트로 쫘아아아악~~

대략 한시간걸려요 ㅎㅎㅎ

 

이름을 넣어줍니다

wf705

역시 새로 깔아주니 아주아주 잘됩니다.

더 빠르게하고싶다 이러면 ssd 한개 껴주면 더 빨라집니다.ㅎㅎ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잘 쓰시구요

다음에도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