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전 법동,송촌동,중리동,읍내동,대화동,오정동,연축동,신대동,용전동,비래동,홍도동 컴퓨터수리 포맷 윈도우설치 잘해주는곳

대전법동컴퓨터수리,대전송촌동컴퓨터수리,대전중리동컴퓨터수리,대전읍내동컴퓨터수리,대전대화동컴퓨터수리,대전오정동컴퓨터수리,대전연축동컴퓨터수리,대전신대동컴퓨터수리,대전용전동컴퓨터수리,대전홍도동컴퓨터수리,대전비래동컴퓨터수리,대전대덕구컴퓨터수리,법동컴퓨터수리 as


윈도우설치 ssd설치 자료백업 포맷 윈도우7설치 윈도우10설치

 

오늘은 어제까지는 잘 사용했는데 아침에 켜보니 갑자기 화면이 안들어온다고

컴퓨터 수리 출장요청입니다.

가서 확인해보니 램접불인거 같아서

잘 설명해주면서 수리해줍니다

이런건 담부터는 부르지마라고 확실하게 알려줍니다

ㅋㅋㅋ 학생이 좋아해요

일단 2개가 붙어있어요

막빼지말고 둘중 한개만빼줍니다.

부팅을 해봅니다

아~실패 안되네요

그럼 다른거도 빼고 쓱~~닦은후 다시 한개 꽂아봅니다

실패 ㅋㅋㅋ

학생한테 한20번정도 해보라고했음

난전문가니까 ㅎㅎ 5번만에 해결하긴했음

램접불은

될때까지하는겁니다

한개만

켜질때까지

몇번해보고 포기하면안되요~

아주 잘됩니다

ㅎㅎㅎㅎ

윈도우까지

팍~~켜지네요

 

 잘사용하시구요

ㅎㅎ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