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송촌동컴퓨터수리]대전 송촌동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판매 컴퓨터조립 조립pc판매 포맷 윈도우설치

대전 송촌동 법동 읍내동 대화동 오정동 중리동 용전동 홍도동 비래동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판매 컴퓨터조립 조립pc 수리 포맷 윈도우7설치 윈도우10설치

친절상담^^

문의하세요

조립컴퓨터입니다.

g4600 4기가 ssd120기가 마이크로닉스 정격400w

평소조립하던 케이스가 잠시 단종이라 요걸로했네요

마이크로닉스h100 피씨방전용이라네요

 

외관이 아주 깔끔합니다

 

윈도우는

윈도우7설치 요청입니다

윈도우10이 좋긴한데요

윈도우7설치를 시작합니다

요즘은 윈도우7을 잘 안깔아서

그래도 원하면 다해드립니다

ㅋㅋㅋ

ssd120기가 걍 통으로 설치시작합니다.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1

 

드라이버도

싹다 올려줍니다.

 

설치 아주 잘되었구요

ㅎㅎㅎ

잘사용하세요

다음에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