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송촌동노트북수리]대전 송촌동 노트북 수리 as 프리도스 lg노트북 윈도우설치 못해서 윈도우10설치 프로그램 설치하러 사무실로 오셨네요

대전 송촌동 법동 용전동 비래동 대화동 오정동 중리동 읍내동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lg노트북 인터넷구매 프리도스 윈도우설치 엘지노트북 윈도우10설치 프로그램설치 15u370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lg 프리도스 노트북 인터넷구매후 윈도우설치를 못해서 사무실로 찾아오셨어요

으아아악 저번에 윈도우못깔고 실패했던 그노트북

흑~~

엄청바쁘다고해서 그때는못했지만 이번엔 놓고가셔서

잘 확인해보니 이건 usb가 fat32로 되어있는거만 인식이되드라구요

제꺼 usb윈도우는 ntfs로 포맷해서 인식이 안되서 못했어요 흑~

 

usb한개 포맷해서

다시만들었어요 크하하하하

바로 인식이 됩니다

아~~이런걸 못해서 저번에 그냥보내다니 ㅋㅋㅋ

 

후딱 설치해줍니다.

 

요즘은

ssd때문에

워낙빨리 깔리죠

 

다 설치되었구요

wf803

이름을 넣어줍니다

 

드라이버도

죄다 올려줍니다

ㅎㅎㅎ

설치가 아주아주 잘되었습니다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