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대덕구노트북수리/윈도우설치/포맷/대덕구컴퓨터수리점/대덕구 비래동ssd설치/조립컴퓨터수리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 as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 as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 as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삼성노트북 정말 많이 많이 느려져서 ㅎㅎㅎㅎ

삼실로 찾아오셨네요

너무 느려서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데요 그럴필요없어요

윈도우만 다시깔면 훨씬 빨라져서 사용하기 편해요

데이터 없음

전부 싹~

날려달라고합니다.

 

지울준비하고

윈도우10설치 시작합니다.

싹~~

날려버리고

반딱~~~나눠줍니다.

 

지역 한국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5

 

나머지

드라이버들도

싹 올려줍니다

금방금방되네요

아쉽게 ssd가 없어서

약간 좀~

설치 아주잘되었네요

ㅎㅎㅎ

상당히 빨라졌어요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컴퓨터수리/대덕구 비래동노트북수리/비래동 윈도우포맷/비래동 프로그램설치

비래동pc수리/비래동as/대덕구 비래동윈도우10설치/비래동 윈도우복구/대덕구비래동화면안뜸

대덕구비래동화면안나옴/비래동부팅안됨/비래동 윈도우7설치/비래동 ssd설치/비래동 하드설치

대덕구비래동랜섬웨어/대덕구비래동바이러스/대전 비래동 컴퓨터출장수리/컴퓨터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