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오정동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오정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대덕구 오정동 일러스트,포토..

대전 대덕구 법동 199-7 늑대와여우법동점-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오정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오정동 컴퓨터 출장수리 638-3456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오정동 노트북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오정동 컴퓨터수리센터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대덕구오정동포토샵설치,대덕구오정동 일러스트설치,대덕구 오정동 인디자인설치,대덕구오정동 어도비설치,대덕구 오정동 한글설치,대덕구 오정동 MS오피스설치,대덕구 오정동 워드설치,대덕구 오정동 파워포인트설치,대덕구 오정동 엑셀설치,대덕구 오정동 한셀설치,대덕구오정동 컴퓨터수리,대덕구 오정동 캐드설치,대덕구 오정동 프로그램설치,대덕구 오정동 ssd설치,대덕구 오정동 하드교체,노트북수리,출장수리업체,오정동조립컴퓨터,오정동윈도우10설치,오정동윈도우재설치,오정동컴수리

 

 

오늘은 acer노트북 aspire es11 넷북이라고  해야하나 요걸 가져오셨네요

어제밤에 업데이트 비슷한걸하고

끄고잤다는데 아침에켜보니 안된다고합니다

확인해보니 안에파일이 사라졌어요

왜그랬는지는몰라도 고쳐줄순있죠 ㅎㅎ

emmc32기가

하드가 저런게 껴있음

걍 동영상강의만 듣는다고하네요

일단 윈도우10을 새로 깔아줍니다

설치하면서도 되는지 안되는지 잘몰라서

일단 해봅니다. ㅎㅎ

잘 뜨긴합니다.

잘되네요

부팅이 잘됩니다

이러면 아주성공~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5

설치 잘되었구요

마무리 해줍니다.

좀 느리긴해도

동영상강의 보는데는

별이상없을듯 합니다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대덕구 오정동노트북수리/대덕구 오정동윈도우포맷/대덕구 오정동PC수리AS/오정동컴퓨터수리업체

대덕구 오정동윈도우설치/대덕구오정동 랜섬웨어/오정동포맷복구/대덕구 오정동하드설치/출장수리

대덕구 오정동윈도우재설치/ 윈도우7설치/출장수리/대덕구 오정동윈도우10설치/컴퓨터수리점

대덕구 오정동조립pc수리/대덕구 오정동 조립컴퓨터판매/오정동 컴퓨터조립/대전컴퓨터수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