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법동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법동 컴퓨터수리 as 삼성노트북 사용중 비밀번호가 갑자기 ? 생겼다고 이기회에 포맷하고 윈도우10설치 요청입니다.

법동컴퓨터수리 대전법동컴퓨터수리 대덕구법동컴퓨터수리  ssd설치 하드교체 윈도우재설치

법동랜섬웨어 법동바이러스 법동출장수리업체  법동노트북수리 법동노트북수리 대전컴퓨터수리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늑대와여우법동점 0426383456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윈도우사용중 갑자기 비밀번호가 ? 걸렸다고 사무실로 찾아오셨어요

우리집 오시는분들 대부분 갑자기 안되서 오시는분들 대부분

그보다 중요한건 정작 본인은 아무거도 안했는데 고장이 났다는거 ㅋㅋㅋ

대부분 요렇게 얘기하십니다.아하하하하하하하하 믿어야죠

 

일단 고장났겠다

머 분명히 윈도우도 느려졌으니

윈도우10설치 다시해줍니다

포맷하고 ~ 싹지우고

싹~~~~

지워줍니다

ssd250이네요

 

바로 설치 시작합니다

금방해요~

설치가 다끝나면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6

 

잠시 기다리면

마무리가됩니다.

드라이버설치하고

이것저것 프로그램깔고

 

싹~~~설치하고

아주아주 잘되네요

ㅎㅎㅎ

잘~~~사용하시고

한2년뒤에나 또 찾아주세요

강원도에서 오신손님 와우~~~~대전오시는김에 들고오셨다는

완전히 감사드립니다.

대전 법동 컴퓨터수리 노트북 포맷 윈도우재설치 출장수리 as ssd 바이러스 랜섬웨어 프로그램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