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중리동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중리동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사용중 화면깨짐 멈춤 전원꺼짐 안켜짐 이런증상으로 컴퓨터출장수리 요청입니다.

대전 대덕구 중리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중리동 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대덕구 일러스트,포토샵설치/윈도우재설치/포토샵설치,대덕구 중리동 일러스트설치,대덕구 중리동 인디자인설치,대덕구 중리동 어도비설치,대덕구 중리동 한글설치,대덕구 중리동 MS오피스설치,대덕구 중리동 워드설치,대덕구 중리동 파워포인트설치,대덕구 중리동 엑셀설치,대덕구 중리동 한셀설치,대덕구 중리동 컴퓨터수리,대덕구 중리동 캐드설치,대덕구 중리동 프로그램설치,대덕구 중리동 ssd설치,대덕구 중리동 하드교체,노트북수리/늑대와여우컴퓨터/법동점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늑대와여우법동점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컴퓨터 화면이 으아아악~모니터가 다 깨진거 같죠

ㅎㅎㅎㅎ 모니터는 정상입니다.

컴퓨터가 정상이 아니라서 저런증상이

아마도 주먹으로 팡팡 내리쳐서 해결하신분도 많을꺼예요~~

파워불량일때 저렇게 많이 나타납니다.그래픽일때 보드일때도 흑~그럼 다 아니냐~~ㅋㅋ

비율이 한 80 25 5 이정도 될듯

그래서 컴퓨터 기사님들이 저런거보면 파워가 문제입니다 이렇게 말하는겁니다~

바로

뚜껑을 열어줍니다.

흠 유치원이라 좀 먼지가 많네요

먼지턴다고 분해하다 고장내는사람 많으니

모르면 면봉가지고 살살 ~~털면됩니다

분해 노노노

일단 파워를 교체해줍니다.

파워가 흠~정격써줍니다. 비싸도 정격이 최고입니다.

열어서 잘 설치해줍니다.

먼지가 싹 없어졌죠 ㅎㅎ

살살 긁어내면됩니다. 분해 노노노

켜보니

역시나

아주아주 잘됩니다.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대덕구 중리동노트북수리/대덕구 중리동윈도우포맷/대덕구 중리동PC수리업체/중리동컴퓨터수리업체

대전 중리동윈도우설치/대덕구 중리동 랜섬웨어/대덕구 중리동포맷복구/대덕구 중리동하드설치

대전 중리동윈도우재설치/대덕구 중리동 윈도우7설치/대덕구 중리동윈도우10설치/중리동 컴퓨터수리점

대덕구 중리동조립pc수리/대덕구 중리동 조립컴퓨터판매/중리동 컴퓨터조립/중리동노트북수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