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법동컴퓨터수리' 오래된조립컴퓨터 인터넷검색할수 있게 살려만 달라고 찾아오셨습니다. 잘 켜지니 윈도우재설치 해서 고쳐봅시다..

안녕하세요

법동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매장.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저 케이스

유행하던 ㅎㅎ 케이스 보면 대충 언제 했나 알수있습니다.

1년정도 바짝 유행하는게 있거든요 2012년쯤 ㅎㅎ 꽃무늬케이스

저도 많이 팔아봐서

 

바로 윈도우7설치 시작합니다.

윈도우10설치 노노노노 하지말라구 하셔서

 

 

윈도우7설치중

가만 기다립니다. 하지만 전 인터넷검색하면서 ㅎㅎ

그러다보면 후딱 설치가 됩니다.

 

 

앗 !!

 

아직 설치중

 

 

 

설치가 거의다 되어갑니다.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4

 

 

 

드라이버설치 해줍니다.

대전 대덕구 법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법동 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대덕구 일러스트,포토샵설치/윈도우10설치/윈도우재설치

 

필요한거 해드리고

 

설치 잘 되었네요

일단은 원하시는대로는 성공

 

하지만 약간 느릴수도있으니

담엔 고장나면 꼭 구매하신다고합니다.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사용하다가 문의할꺼있으면

전화주세요

 

 

대덕구 법동노트북수리업체/대덕구 법동윈도우포맷/대덕구 법동PC수리업체/법동컴퓨터수리업체

대전 법동윈도우설치/대덕구 법동 랜섬웨어/대덕구 법동포맷복구/대덕구 법동하드설치

대전 법동윈도우재설치/대덕구 법동 윈도우7설치/대덕구 법동윈도우10설치/법동 컴퓨터수리점

대덕구 법동조립pc수리/대덕구 법동 조립컴퓨터판매/대덕구 법동 컴퓨터조립/출장수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