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중리동컴퓨터수리 배그한다고 조립컴퓨터 구매입니다.i7 9700k 좋은 조립컴퓨터 주문하시네요 .

안녕하세요^^ 중리동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i7 9700k 16기가 ssd500 gtx1660ti 6기가 마이크로닉스정격700w hyper 212쿨러 좋네요

갖고싶지만 흑 비싸서 전 못쓰네요 ..

 

아들이 게임하단다고 공부도 잘한답니다. 흑 사준는겁니다.

어찌 공부까지잘하는지

케이스 앞면 led 요즘은 대부분 led가 쫙~

 

 

 

쿨러도 좋은놈으로다가

달아줍니다.

 

 

반짝반짝하네요

 

 

설치를 바로 시작합니다.

 

 

컴퓨터가 빠르면

설치도 당연히 빨리됩니다.

 

한 10분 걸렸나 ? 상당히 빠르게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7

 

 

배그한다고 사가는건데

아마도 무지무지 잘될듯합니다.

 

금방설치 완료

대전 대덕구 중리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중리동 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대덕구 일러스트,포토샵설치/윈도우재설치

 

머 막힘없이

전혀 끊김없이

아주아주아주아주 잘됩니다.

 

대전 대덕구 중리동 포토샵설치,대덕구 중리동 일러스트설치,대덕구 중리동 인디자인설치,대덕구 중리동 어도비설치,대덕구 중리동 한글설치,대덕구 중리동 MS오피스설치,대덕구 중리동 워드설치,대덕구 중리동 파워포인트설치,대덕구 중리동 엑셀설치,대덕구 중리동 한셀설치,대덕구 중리동 컴퓨터수리,대덕구 중리동 캐드설치,대덕구 중리동 프로그램설치,대덕구 중리동 ssd설치,대덕구 중리동 하드교체,노트북수리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언제오실지 모르겠네요 흑~~

 

대덕구 중리동노트북수리/대덕구 중리동윈도우포맷/대덕구 중리동PC수리업체/중리동컴퓨터수리업체

대전 중리동윈도우설치/대덕구 중리동 랜섬웨어/대덕구 중리동포맷복구/대덕구 중리동하드설치

대전 중리동윈도우재설치/대덕구 중리동 윈도우7설치/대덕구 중리동윈도우10설치/중리동 컴퓨터수리점

대덕구 중리동조립pc수리/대덕구 중리동 조립컴퓨터판매/중리동 컴퓨터조립/중리동노트북수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