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용전동 윈도우10설치' 대전 동구 용전동 컴퓨터수리 as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늑대와여우법동점 포맷 백업 윈도우10설치

안녕하세요

대전 동구 용전동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늑대와여우컴퓨터 법동점입니다.

대전 용전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용전동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일러스트,포토샵설치/ssd설치/업그레이드/윈도우정품인증/오피스정품인증/윈도우인증/윈도우10설치/윈도우재설치/엑셀정품인증

대전 컴퓨터수리 용전동 윈도우10설치 포맷 백업

 

2018년2월에 수리한 조립컴퓨터입니다.

한2년지났는데요 조립컴퓨터가 많이 느려졌다고

ssd업그레이드 요청입니다.

 

바로 해드리죠 그자리서 즉시

 

 

일단 대충~~

매달아놓고 윈도우10설치 시작합니다.

 

ssd설치하고 해도되지만 안되는경우 다시 제거해야하는 불편함이 ㅎㅎ

일단은 설치시작

결론은 하드불량으로 인해서 느려진거였네요

 

 

윈도우10설치 준비화면입니다.

 

 

ssd240 잘 보이네요

그런데 사진상에도 보이지만 웬지 화면이 약간 누리끼리한데가 보이죠

 

일단은 그래픽이 의심스럽지만 의심하다고 모두갈아버릴순없으니 설치시작

 

설치가 잘되었네요

이름을 넣어줍니다.wf201

 

 

윈도우설치하고

드라이버를 딱 올려주니

갑자기 화면이 깨집니다.

어랏 아까 노란화면도 그렇고

이럼 안되는거예요

 

그래픽을 바꾸면 돈이많이들어가니

어차피 사무용

그냥 그래픽을 없애버리기로 합니다.

 

 

바로제거

역시나 잘되네요

 

무조건 그래픽을 교체할필요는없답니다.

 

어차피 내장그래픽이있으니 ㅎㅎ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