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화동컴퓨터수리 조립컴퓨터인터넷 온라인 구매후 윈도우10설치 출장수리요청입니다.

안녕하세요 ^^

대전 대덕구 대화동컴퓨터수리 읍내동컴퓨터수리 오정동컴퓨터수리 중리동컴퓨터수리

 용전동컴퓨터수리 비래동컴퓨터수리 송촌동컴퓨터수리 법동컴퓨터수리

대화동노트북수리 읍내동노트북수리 오정동노트북수리 중리동노트북수리

용전동노트북수리 비래동노트북수리 송촌동노트북수리 법동노트북수리  대덕구노트북수리

 

 

조립컴퓨터를 인터넷으로 구매하셨네요 ㅎㅎ

그냥 부르면 와서 해줍니다.

사무실로 찾아오시면 훨씬좋죠

 

새컴퓨터 흠 사면 기분좋죠 ㅎㅎ

포맷 후 바로 윈도우10설치

 

새거라 금방설치됩니다

 

설치중 휙휙 지나가네요

1시간 안쪽이면 거뜬히

 

 

이름을 넣어줍니다

wf204

 

설치 잘 되었구요

이제 막 사용하시면 됩니다.

막써야 고장이 잘 안납니다.

ㅎㅎ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