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송촌동 컴퓨터수리 노트북 윈도우10설치 ssd설치 법동 중리동 컴퓨터 출장수리

송촌동컴퓨터수리 중리동컴퓨터수리 법동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윈도우10설치 ssd설치 윈도우설치

 

2006년부터 쭉~~

대덕구 법동 199-7 1층 에서  늑대와여우법동점 하고있어요 .16년차 오래했죠 ㅎㅎ

 

 

asus 노트북 주문입니다.

사무용노트북 장부정리용 인터넷검색요 이런거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비싸고 좋은거면 당연히 좋지만 ㅎㅎㅎ 그럼 안되죠 돈을 아껴야죠

 

가성비로 좋은거 한대 주문

 

 

요즘 노트북은 가방 이런거 잘 없어요 가격싸게 내놓고 남은돈으로 사고싶은거 사..... 이런거?

 

저게 다입니다 들은거라곤 ㅎㅎ 마우스는 제가 서비스로 드리죠

 

 

바로 윈도우10설치

이게 40만원대인데 ssd240 도 붙어있음 흠 굿

 

 

윈도우설치중

 

주문한건 여유롭게 천천히 셋팅을 ㅎㅎ

 

 

다 끝내고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윈도우설정셋팅까지

 

흠 좋음 램이 4기가였음 더 좋았지만

 

몇만원씩쓰다보면 헉 순식간에 100넘어가는거로 바뀝니다.

아시죠 아반테같은거 사러가면 그랜저되는거 푸하하하

 

자신한테 필요한거 딱~~~~사는게 최곱니다.

 

돈많으면 무조건 비싼거 그게 최고죠

 

잘 사용하시고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땡큐

대전 대덕구 중리동컴퓨터수리 송촌동컴퓨터수리 법동컴퓨터수리 대화동컴퓨터수리 오정동컴퓨터수리

비래동컴퓨터수리 읍내동컴퓨터수리 와동컴퓨터수리 신대동컴퓨터수리 연축동컴퓨터수리

용전동컴퓨터수리 홍도동컴퓨터수리 대덕구컴퓨터수리 윈도우10설치 포맷 컴퓨터고장 컴퓨터출장수리

조립컴퓨터수리 한글설치 오피스설치 엑셀설치 파워포인트설치 캐드설치 포토샵설치 일러스트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