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덕구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서 부팅안됨 으로 컴퓨터출장수리 요청입니다.

대전 대덕구 법동 송촌동 중리동 대화동 오정동 용전동 비래동 읍내동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파워불량 전원안켜짐 부팅안됨 윈도우설치 프로그램설치 포맷 파워교체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갑자기 컴퓨터 전원이 안켜진다고 컴퓨터 살려달라고 출장요청입니다.

이런건 원래 한방에 죽진않아요

이것저것 물어보니

최근에 툭하면 꺼지고 재부팅되고 건들면 자주 꺼진다고 하네요

그럼파워불량일 확률이 크거든요

일단

테스트

켜지나 확인합니다.

 

아주 잘되네요

바로 빼버리고 교체해줍니다.

 

빼버렸어요

ㅋㅋㅋ

텅빈고 저기다 꽂아줍니다

새거를

빼낸거

저런거 재활용에다 버리면됩니다.

고철모으는 곳에 쏙~

 

아주 잘되고요

한10분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잘되는거 확인하고왔네요

 

아주아주 잘되는거 같네요

전화가 아예없는걸로 봐서는 ㅎㅎ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