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법동컴퓨터수리]대전 법동 송촌동 중리동 읍내동 대화동 오정동 용전동 비래동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윈도우 오류나서 포맷 백업 윈도우10설치 요청입니다.

대전 법동 송촌동 대화동 오정동 용전동 비래동 읍내동 중리동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윈도우 오류 부팅안됨 백업 포맷 윈도우설치 프로그램설치 윈도우7설치 블루스크린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6세대 조립피씨 윈도우 오류나서 늦어지고 이상한거떠서

윈도우재설치 요청입니다.

디드라이브는 살려달라고 하시네요

하드쪽

안전하게 전원빼고 시작합니다.

윈도우10설치시작~

 

하드빼서 ssd만보이죠

250짜리 싹지우고 새로 깔아줍니다.

잠시기다리면

지역설정

한국

 

개인용설정~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3

드라이버를 올려줍니다.

설치가 아주 잘되었네요

 

디드라이브도

자료는 그대로 있죠

다시 처음처럼 빨라졌어요

쓰다보면 또 느려지긴하겠죠

ㅎㅎㅎㅎ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