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덕구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오늘은 조립컴퓨터 사용중 에러가 뜬다고 윈도우10설치 해달라고 사무실로 찾아오셨어요

대전 대덕구 컴퓨터수리 법동 송촌동 중리동 읍내동 오정동 대화동 용전동 비래동 조립컴퓨터 as

컴퓨터 오류 에러 하드불량 하드교체 ssd교체 화면안뜸 부팅안됨 파워불량 파워교체 윈도우재설치

윈도우10설치 윈도우7설치 프로그램설치 포맷 백업 사무용컴퓨터 조립pc 늑대와여우법동점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컴퓨터 사용중 자꾸 에러가 떠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많이있다고

컴퓨터 사무실로 들고오셨네요

윈도우좀 한번 새로 싹~~~깔았으면한다고합니다

하드도 완전히 날려달라고하네요

2개나 더들어있드러구요

일단 설치를 해야하니

ssd120짜리에다가

바로 설치해줍니다.

설치시작~금방되니

잠시기다리셨다가 가져가신데요

ㅎㅎ 기다리시면 더빨리합니다.집중해서

흑흑

 

설치중~

 

지역을 설정해줍니다

한국

 

개인용설정 클릭

 

이름을 넣어줍니다

4월달

wf804

드라이버도

싹 올려줍니다

 

역시나

설치하니

바로 잘되네요

ㅎㅎㅎㅎ

 

아주아주 만족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