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오정동컴퓨터수리]대전 오정동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사용중 느려짐 부팅안됨 블루스크린 증상으로 윈도우재설치 해달라고 사무실로 찾아오셨어요.

대전 오정동 법동 송촌동 대화동 읍내동 중리동 비래동 용전동 대덕구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느려짐 부팅안됨 블루스크린 증상 윈도우10설치 윈도우설치 포맷 프로그램설치

노트북수리 노트북 윈도우7설치 부팅안됨 화면멈춤 바이러스 랜섬웨어 늑대와여우법동점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윈도우설치해달라고 사무실을 찾아오셨네요

출장도나갑니다 ㅎㅎㅎ

많이느려졌고 이상한거도 많이뜨고 좀이상하다고합니다.

요럴때 이상해졌을때 윈도우설치하는거예요

그럼 처음샀을때로 싹 돌아가서

아주잘되죠

바로시작

자료는 백업을 싹~~해왔어요

싹 날려줍니다.

 

설치시작~

금방됩니다

컴이 좋네요

지역설정

한국

개인용설정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4

 

드라이버를

설치해줍니다

이것저것 싹~~

아주 빨라졌네요

 

시피유에비해 램이 좀 많죠 ㅎㅎ

i3면 좋았을것을

머이래도 잘되니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