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송촌동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송촌동 컴퓨터수리 업체/출장수리/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대덕구 송촌동 일러스트,포토..

대전 대덕구 법동 199-7 늑대와여우법동점-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송촌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송촌동 638-3456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송촌동 노트북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대덕구 송촌동 포토샵설치,대덕구 송촌동 일러스트설치,대덕구 송촌동 인디자인설치,대덕구 송촌동 어도비설치,대덕구 송촌동 한글설치,대덕구 송촌동 MS오피스설치,대덕구 송촌동 워드설치,대덕구 송촌동 파워포인트설치,대덕구 송촌동 엑셀설치,대덕구 송촌동 한셀설치,대덕구 송촌동 컴퓨터수리,대덕구 송촌동 캐드설치,대덕구 송촌동 프로그램설치,대덕구 송촌동 ssd설치,대덕구 송촌동 하드교체,노트북수리,송촌동노트북수리,송촌동윈도우10설치,송촌동윈도우7설치,대전컴퓨터수리

 

오늘은 늑대와여우컴퓨터 수리하러 멀리서 사무실로 찾아오셨네요

대동에서 오셨다고합니다.감사합니다.

이것저것 프로그램 설치하다가 오류가나서

윈도우재설치 하러 오셨네요~

 

2012년 오래된거지만 아직 쌩쌩함

고장안나는 컴퓨터

자료는 이미 백업을 해오셨네요

싹다 지우고 설치해줍니다.

 

설치시작~

잠시기다려줍니다.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5

 

드라이버도 올려줍니다

싹~~

아주아주 잘되네요

역시 늑대와여우컴퓨터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고장나면 또 찾아주세요

근데 다음엔 출장부르신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대덕구 송촌동노트북수리/대덕구 송촌동윈도우포맷/대덕구 송촌동PC수리AS/송촌동컴퓨터수리업체

대덕구 송촌동윈도우설치/대덕구 송촌동 랜섬웨어/송촌동포맷복구/대덕구송촌동하드설치/출장수리

대덕구 송촌동윈도우재설치/대덕구 송촌동 윈도우7설치/대덕구 송촌동윈도우10설치/컴퓨터수리점

대덕구 송촌동조립pc수리/대덕구 송촌동 조립컴퓨터판매/송촌동 컴퓨터조립/대전컴퓨터수리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