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비래동컴퓨터수리]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출장수리업체/프로그램설치/바이러스/어도비설치/윈도우설치/비래동 포맷/캐드설치/오피스설치/워드,엑셀,PPT설치/비래동 일러스트,포토..

대전 대덕구 비래동 199-7 늑대와여우법동점-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 출장수리 638-3456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노트북수리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대전 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센터 as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대덕구 비래동 포토샵설치,대덕구 비래동 일러스트설치,대덕구 비래동 인디자인설치,대덕구 비래동 어도비설치,대덕구 비래동 한글설치,대덕구 비래동 MS오피스설치,대덕구 비래동 워드설치,대덕구 비래동 파워포인트설치,대덕구 비래동 엑셀설치,대덕구 비래동 한셀설치,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수리,대덕구 비래동 캐드설치,대덕구 비래동 프로그램설치,대덕구 비래동 ssd설치,대덕구 비래동 하드교체,노트북수리,비래동윈도우7설치,비래동노트북수리,대덕구비래동출장수리,비래동윈도우10설치

 

 

오늘은 한성노트북 수리입니다. 딱히 고장난건 없는데요

윈도우10설치를 다시 해달라고 삼실오셨어요~

가끔오시는 손님입니다.ㅎㅎㅎ 친구분꺼 들고오셨데요

 

바로 윈도우를 설치합니다.

 

전부지우고

새로 설치해줍니다.

ssd에다가

설치중

좋은 노트북이네요

금방되겠네요

좋은게 빨리됨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5

 

가끔 디스크를 안잡아서 보내면

d드라이브가 없어졌어요

이럴때가있죠

ㅎㅎㅎㅎ

요렇게 포맷을 한번해줘야

디드라이브가 생깁니다.

 

드라이버도

다올려주고요

 

역시 새로설치하니

잘 되네요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대덕구비래동노트북수리/대덕구비래동윈도우포맷/대덕구비래동PC수리AS/대덕구비래동컴퓨터수리

대전 비래동윈도우설치/대덕구 비래동 랜섬웨어/대덕구 비래동포맷복구/대덕구 비래동하드설치

대전 비래동윈도우재설치/대덕구 비래동 윈도우7설치/비래동윈도우10설치/비래동컴퓨터수리점

대덕구 비래동조립pc수리/대덕구 비래동 조립컴퓨터판매/대덕구 비래동 컴퓨터조립/출장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