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법동컴퓨터수리 고장나서 출장 as 요청입니다.컴퓨터가 너무너무 느려졌어요...

법동컴퓨터수리 출장수리 as업체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 친절하게 고쳐준다고 소문난곳

 

안녕하세요~

컴퓨터사용도중 너무너무 느려진다가 최근 갑자기 이런증상이 나타난다고

출장수리 요청입니다.

늑대와여우컴퓨터 법동점으로 들고 오셔도 됩니다.

오시는걸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________________^

 

출장을 나가보니 프린터도 안된다고

제가 프린터 전문가는 아니지만 살짝 봐줍니다.

ㅎㅎ 일단 컴퓨터가 느려졋으니

윈도우재설치 시작해줍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10설치 그대로 해줍니다.

 

파티션 확인후

디 드라이브는 살려달라고하니 c드라이브만 지구요

바로 설치시작합니다.

설치중

기다립니다.

출장가서 기다리면

이런저런얘기하다보면 흑 시간이 쭉~~~

역시 시간은 수다가 ㅎㅎㅎ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1

 

재부팅한후

프로그램설치 드라이버설치 해주고 사용바로할수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아~~수다떨다가 사진도못찍고

요기가 끝이네요

마무리 잘해주고 나왔습니다.

1년마다 찾는 고객분인데요 매년 1월쯤 찾아주시는 항상

감사드립니다.

법동컴퓨터수리 법동노트북수리 포맷 백업 ssd설치 캐드설치 오피스설치 한글설치 포토샵설치

윈도우재설치 윈도우10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