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용전동컴퓨터수리- 조립컴퓨터 판매입니다. 중고생들 배틀그라운드 까지는 안하고 고 아래 게임 살살 한다고 8세대 i3 8100 120기가 1테라 1050ti 정격500w 주문입니다.

안녕하세요 !!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컴퓨터매장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친절상담 - 문의주세요

대전 대덕구 법동 199-7번지

 

초등 중등 고등학생들이 배그는 안하고 한단계아래 스포나 서든 피파 요런거 한다고

8세대 조립컴퓨터 i3 주문입니다.

케이스 반짝반짝 cox a3 입니다.

 

지금은 불이 안들어와서 바로아래보면

불이

led불이 쫙 들어옵니다.

밤에는 상당히 신경쓰일꺼같은데 ㅎㅎ

좋아합니다 .학생들은

 

바로

윈도우10설치 시작해줍니다.

8세대 부터는 윈도우10만 설치할수있어요

머 억지로 윈도우7사용 가능하긴 합니다.지원되는 보드로 그래픽 껴서

 

설치가

끝나면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1

드라이버 및 프로그램설치 진행해 줍니다.

모두모두 잘되었네요 ㅎㅎ

 

하드1테라 추가

파티션 잡아주고 포맷 해서 나타나게 해줍니다.

잡아줍니다.

요거 못해서 고장날때까지 붙어 있는지도 모르는분이

있답니다.

제가 직접봐서 ㅎㅎ

설치가

잘되었죠

 

이제

사양확인후

내보내면됩니다.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