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용전동컴퓨터수리 조립컴퓨터 사용도중 느려지고 갑자기 파란화면 뜨고 갑자기 느려지고 악성코드 팍팍뜨고 컴퓨터수리하러 오셨네요.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조립컴퓨터 윈도우7설치 해서 사용도중 최근들어서 멈추고 느려지고 파란화면뜨고

컴퓨터수리해달라고 찾아오셨습니다.

 

일단 증상만 딱 들으면 윈도우재설치 하면 한방에 해결되는데요\

더빠르게 하려면 업그레이드 ssd설치 하면 많이 빨라집니다.

 

상담하면 ssd설치하면 좋냐 어떻게 좋냐 막 무러보시는데

일단 하고나면 설치하신분들 거의 1000000% 만족하십니다.

 

전부좋아하시드라구요

 

그건근데 돈이 많이 들어가니 일단 윈도우10설치 새로 해달라고합니다.

 

 

500기가 하드가 달려있습니다.

데이터 파일은 전부 살려달라고 하니

 

파티션 날리고 포맷하고 바로 설치 시작합니다.

 

설치중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밖에서 놀다오셔도되고

맡기고 가셔도되고

삼실에서 기다리셔도됩니다.

 

기다리시면 제가 젤빨리 해드립니다.딴짓안하고 1시간안쪽에 ㅎㅎ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2

 

 

윈도우설치 완료되면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한글설치 오피스설치 캐드 포토샵 ppt 엑셀 이런거도

가져오시면 설치해드립니다.

 

설치가 아주아주 잘 끝났습니다

역시 하기전에 주저리주저리 말하는거보다

 

하고 나서 딱 잘되는거보면

ㅎㅎㅎ

일단 컴퓨터는 고쳐봐야 압니다..그전에는 누구도 알수가없어요

걍 경험상 ~ 그간 해왔던걸 얘기해줄뿐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