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중리동컴퓨터수리 삼성컴퓨터as 사용중 느려짐 증상 속터져서 삼실로 들고오셨습니다.윈도우설치 하면 한방에 해결되는거죠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삼성컴퓨터 조금 오래된 하지만 쓸수는있는 ㅎㅎ

인터넷검색 고스톱이런가 하신다고 느린거좀 빠르게

컴퓨터수리 요청입니다.

 

 

일단 자료는 전부 d드라이브에 넣어오셨네요

포맷 하기전 백업은 필수죠

요렇게 해오시면 금방끝난답니다.

 

 

바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윈도우7설치 안하고 윈도우10설치 합니다.

 

왜냐 ? 요즘쓰는게 윈10

 

 

설치가 끝나면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2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등등 셋팅잘해서

 

내보내줍니다

확실히 오셔서 보면 완전 잘된다고 좋아하십니다.

ㅎㅎㅎㅎ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