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송촌동컴퓨터수리 as 아수스노트북 인터넷으로 구매후 사용해야하는데 윈도우10설치 하지 못해서 삼실로 들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늑대와여우법동점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asus노트북 구매후 윈도우설치 해야하는데

설치를 못해서 찾아오셨습니다.

 

요런거 아주 잘 찾아오셨습니다.

ㅎㅎㅎ 바로 해결 시작해줍니다.

 

다른고장도 물론 잘 해결해줍니다.

 

8세대 노트북입니다. 8250

램이 좀 약하네요 4기가

하지만 이정도면 공부하기는 딱이죠

 

바로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노트북 중 전 골드색이 좋드라구요 ㅎㅎ

 

 

 

바로 설치 시작합니다.

ssd240기가

 

 

설치중

요즘껀 진짜 금방됩니다.

잠시 한눈팔면 설치되어있음 ㅎㅎ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2

 

 

 

설치마무리중

잠시만 더

 

 

설치가 완료되면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이것저것 해주고 나면

 

아주잘됩니다.

ㅎㅎㅎ

 

8세대 아수스 노트북

외국께 가성비가 완전좋아요

 

하지만 인식부족으로 인해 흑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언제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