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오정동노트북수리-msi노트북 아들이 쓰던거 이제 사용안한다고 깔끔하게 포맷하고 윈도우설치 요청입니다.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늑대와여우법동점 입니다.

 

msi노트북 게임용 노트북 입니다. 아들이 쓰던거 ㅎㅎ 요렇게 들고오시느는분들이

꽤 많아요~ 쓰던거 이런거 고쳐쓰면됩니다.

포맷 하고 윈도우10설치 딱하면 끝

 

모두모두  찾아주세요 .ㅎㅎ

 

 

 

 

바로 윈도우10설치 시작합니다.

 

깔끔 하게

 

포맷 해버리고 시작합니다.

 

 

오랜된 노트북이지만

 

따로 하드도 달려있고 ssd도 달려있네요

 

역시 게임용 노트북

 

 

설치중

 

잠시 기다려줍니다.

 

 

후다다닥 설치 되네요

좋네요

인터넷만 쓰기엔 아깝네요

 

하지만 팍팍떠서 편하게 쓰실듯합니다.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3

 

 

 

설치 마무리했구요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완료

 

하드 디스크도 잡아줍니다.

 

 

설치가 깔끔하게

되었죠 ㅎㅎ

 

그래픽도 와우~

 

 

설치완료

잘쓰세요

 

다음에도 찾아주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