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대화동컴퓨터수리]조립pc 컴퓨터가 안켜져요..ㅎㅎ 이렇게 전화가 와서 출장수리 나갔습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 친절하게 잘 고쳐주는 늑대와여우법동점입니다.

 

조립컴퓨터 갑자기 컴퓨터가 안켜져요 ? 요렇게 전화하시는분이 많죠

안켜진다는게 전원이 안들어오는건지 화면이 안켜지는건지 전기는들어오는데

컴퓨터 화면이 안보이는건지 안켜지는지 확실히 알려주시면 확실히 대답해줄수있어요.

 

대부분답변은 잘모르겠다..얼릉 와주세요 이렇게 ?

 

가서확인해보니 잘 켜지는데요 바탕화면까지 진입이 안되네요

 

그래서 포맷 하고 윈도우재설치 시작합니다.

 

 

다행히 ssd설치 되있어서

후다다닥 될꺼같네요

 

하드도달려있구

 

설치시작합니다.

 

 

설치 완료후

이름을 넣어줍니다.

wf903

 

 

 

드라이버설치

프로그램설치

 

다해주고 설정도 다 셋팅해줍니다.

 

 

설치 잘되었네요

잘 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