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중리동컴퓨터수리]대전 중리동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사용중 많이 느려졌다고 늑대와여우법동점 사무실로 컴퓨터 들고 방문하셨습니다.윈도우7설치 새로 설치해달라고 하시네요~

대전 컴퓨터수리 법동 송촌동 중리동 읍내동 대화동 오정동 용전동 비래동 대덕구 컴퓨터수리점

 

포맷 백업 윈도우설치 프로그램설치 컴퓨터느려짐 부팅안됨 조립컴퓨터 부팅느림 블루스크린

랜섬웨어 악성코드 윈도우10설치 검은화면 노트북수리 화면안나옴 화면안켜짐 늑대와여우법동점

 

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사무실로 조립컴퓨터 들고오셨네요

지금까지 멀리가서 고쳤다고 하시면서 ㅎㅎ 가까운데가 역시좋다고

저도 가까운데 사는분이좋음 먼데는 출장안갑니다~~

 

업그레이드를 많이했어요

확인해보니 램도 8기각 ssd설치도 버리라고 말할수없네요

상당히 잘됩니다 ㅎㅎㅎ

역시 ssd

 

윈도우느리다고 윈도우재설치 요청하시니 바로 설치해줍니다

윈도우7은 고스트로 쫙~~

 

조금기다리면 설치가 됩니다

하지만 끝나게아니예요

마무리해야합니다.

이름을 넣어줍니다

wf804

그래픽카드도 달려있어서

드라이버설치해줍니다.

 

업그레이드를해서

ㅎㅎㅎ

저정도면 아마 평생쓰실듯합니다.

잘사용하시구요

혹시라도 또 고장나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