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탐나는 컴퓨터 이야기

[읍내동컴퓨터수리]대전 읍내동 컴퓨터수리 as 조립컴퓨터 그래픽카드 설치 요청입니다.인터넷 구매후 하드웨어 설치를 못해서 오셨네요~다해드려요~오세요

대전 대덕구 법동 송촌동 중리동 읍내동 오정동 대화동 비래동 용전동 컴퓨터수리 as

읍내동 조립컴퓨터 윈도우설치 그래픽카드설치 하드웨어설치 포맷 프로그램설치 윈도우10설치

백업 윈도우7설치 부팅안됨 화면안켜짐 화면안나옴 노트북수리 늑대와여우법동점

 

친절상담

문의주세요

오늘은 그래픽카드를 샀는데 설치를 못해서

사무실로찾아오셨네요 ㅎㅎㅎ

못하면 오세요 다해드립니다.

1050ti사오셨어요~요즘많이 비싸죠 흠

기존꺼는 750ti입니다.

일단 기존꺼 빼주고

빼기겁나힘들었음~저게 너무커서 흑~

새로 산거 끼워줍니다

끼울때는 팍~~~껴줍니다.

잘껴줬어요

켜보니 잘되구요

아~이것저것 안되는게 많다고 하셔서

전부 싹~~~처리해줬네요 ㅎㅎ

잘~사용하시구요

다음에도 또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